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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고객센터

고객센터

FAQ

[ 배송/반품관련 ]교환/반품 전 주의사항


[ 배송/반품관련 ]교환/반품 안내


[ 주문관련 ]주문전 체크 사항


[ 배송/반품관련 ]반품이 안되는 경우가 있나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반품이 가능하지 않는 경우는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는




- 고객님의 책임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 가치가 현저히 감소된 경우




- 반품과정 중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의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된 경우



 
[ 배송/반품관련 ]비회원은 배송조회를 어떻게 하나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비회원으로 상품을 구입하신 분께서는 페이지 상단에 있는 '주문 & 장바구니' 이동하셔서,


주문 완료시 주어진 주문번호를 입력하시거나


주문시 주문자명을 입력하시면 배송조회 가능하십니다.


 

 
[ 배송/반품관련 ]주문 후 배송현황을 어떻게 조회할수 있나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고객님이 주문하신 상품의 배송현황을 조회하실 경우는 페이지 우측상단에 있는 '주문내역조회' 또는 '마이페이지'를 이용하시면 상품의 배송과정을 보실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배송현황을 확인하고 싶으실 때에는 고객센터로 전화(02-861-0321)로 문의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배송/반품관련 ]상품을 받았는데 파손이 되었어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제품의 견고한 포장으로 제품을 받으실때 파손관계는 일어나지 않습니다만,
행여 제품을 받음과 동시에 스크레치나 하자가 있을시에는 사진을 찍으셔서
휴대폰or메일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다음날 새제품으로 다시 발송 해드리며
하자품은 그대로 당 택배 기사님께 전달 해 드리면 됩니다.
이에 상응하는 운임비용은 전액 당 회사(피카소)에서 부담 해 드립니다.

제품이상 발생으로 인해 반품시
새상품으로 교환이 가능하나 부득이 환불을 요구 할 시에는 왕복운임을 지불해주셔야 하며
운임비용 제외후 전액을 무통장or주문취소로 처리 해 드립니다.
단, 재고 부족 등 새상품으로 교환이 불가할시 왕복운임 포함한 전액환불 가능합니다.
또한 제품을 사용하시다가 문제가 발생시 전화로 설명 해주시면 부속품 또는 일부분 교환을 해드립니다.
(제품의 특성상, A/S 불가 상품도 있을 수 있으며. 일부 비용추가가 있을 수 있습니다.)
단, 부주의한 사용으로인한 스크레치나 파손은 고객님 부담으로 처리 해 드리고있습니다.

[ 배송/반품관련 ]결재 후 배송은 언제 되나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배송기간은 당일 오후2시전에 결재 확인되면 당일 발송 가능하며
기본 다음날 도착(휴일 제외)이며, 택배사 사정상 1~2일 늦을 수는 있습니다.
다음날 물품위치 확인 요망시 택배회사와 송장번호를 알려드리오니
부득이한 상황(분실,미발송등)은 없습니다.
단, 택배사 사정으로 인해 오발송, 분실이 있을 수 있으나 이 상황시에는
당회사(피카소)에서 책임하에 고객분께 상품을 재 발송 해 드립니다.
(위 상황시에는 1~3일 배송지연 될 수는 있습니다.)
***쇼파등 제작상품은 제작기일이 5~7일 소요됩니다.***

[ 배송/반품관련 ]당일 배송도 가능한가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당일 배송은 저희 센타에서 퀵으로 발송하는 방법이 있으며
서울,경기, 부산 내외지방만 가능합니다. 퀵배송시에는 배송료를 부담하셔야됩니다.
대량 구매시에는 퀵비용 지원 가능한 경우도 있으니
저희 피카소로(02-861-0321) 문의 주시면 친절히 상담 해 드리겠습니다.
타 지방인 경우도 퀵배송 가능은 하지만 배송료가 다소 따릅니다.

[ 배송/반품관련 ]배송료는 어떻게 되나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피카소내 모든 제품은 일부 무료배송이 기재된 제품을 제외하고 모두 착불발송입니다.
착불 예상 배송비용은 상품마다 배송비가 상이하며
겹쳐지는상품은 덜 들수도, 일부품목은 더 들수도 있습니다.

주문이 접수되고 나면 배송비는 별도로 저희가 안내전화를 드리고있습니다.
주문 금액에 따라 착불 상품도 당사(피카소)에서 일부 부담 가능합니다.

[ 배송/반품관련 ]상품이 마음에 들지 않아 반품 하고 싶어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환불을 요구 할 시에는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한 표준약관에 의거, 상품 인도 후 7일 이내에 반품하셔야 하며
고객님께서 국내 배송사를 선정하여 제품을 최초 받으신 상태로 반품해 주시면 됩니다.
환불시에는 위약금, 왕복운임을 제외한 제품비용을 무통장 입금or거래취소로 처리 해 드립니다.
일부 상품은 배송 특성상 추가 부담금이 있을 수 있습니다.

더 상세한 궁금증이 있으면 저희 피카소로 언제든 문의 주세요.
감사합니다

[ 결제관련 ]카드결제를 했는데 결제완료창에서 확인이 안되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간혹 결제하기 및 결제화면의 마지막 결제완료를 클릭하시지 않을 경우 결제가 완료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 카드결제가 완료되지 않은 상황이며



카드결제 확인을 하시고 싶으신 경우

LGU+ BIZ 전자결제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확인 가능하십니다.



 



http://ecredit.uplus.co.kr



위 주소를 클릭하시면이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 결제관련 ]카드 부분취소가 가능한가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카드결제 후 부분취소를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로 꼭 연락을 주셔야 합니다.



부분적인 취소는 불가능하며, 취소하실 상품을 제외한 나머지 상품에 대해 재결제 해주셔야 합니다.



취소하신 상품에 대해서는 현금환불이 불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결제관련 ]카드영수증 발급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구매하신 내용의 카드 영수증 출력은
홈피내에 주문내역조회에 들어가셔서
출력하시고자하는 주문내용의 주문번호 클릭 하시면
화면 하단에 결재방법 및 금액 이라는 곳에
신용카드 전표 출력에서 출력하실수 있습니다

또는 아래의 주소로 이동하시어

신용카드 번호 및 거래금액 기입후 바로 전표출력 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tosspayments.com/settlement-history/card

 
[ 결제관련 ]결재방법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온라인 입금(인터넷, 전화 무통장 계좌이체)과 카드결제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온라인 입금은 아래의 구좌로 입금하시면 됩니다.
농협 301 - 0232 - 6063 - 31 
예금주: 피카소가구

 
[ 주문관련 ]배송정보를 잘못 기재했어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주소지 기재 오류, 연락처 오류, 고객님 부재로 제품이 반송되었을 경우 이에따른 제품 왕복 배송비는 피카소가구에서 책임지지 않으니,

주문시 신중하고 꼼꼼한 체크 부탁드립니다.

수정하실 때에는 홈페이지 최상단 우측편에 '주문내역조회' 에서 주문하신 상품 확인 후 고객센터로 발송전 빠른 연락 부탁드립니다.

고객센터 02-861-0321

 

 

[ 주문관련 ]주문은 홈페이지에서만 가능한가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상품주문은 홈페이지에서도 가능하고 고객센터(02-861-0326)로 전화주문도 가능하십니다.

하지만 카드결제는 홈페이지주문만 가능하니 참고바랍니다.

 

 

 

[ 주문관련 ]주문은 어떻게 하면 되나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상품주문은 다음단계로 이루어집니다.

- Step1: 상품검색
- Step2: 장바구니에 담기
- Step3: 회원ID 로그인 또는 비회원 주문
- Step4: 주문서 작성
- Step5: 결제방법선택 및 결제
- Step6: 주문 성공 화면 (주문번호)

비회원 주문인경우 6단계에서 주문번호와 승인번호(카드결제시)를 꼭 메모해 두시기 바랍니다. 단, 회원인 경우 자동 저장되므로 따로 관리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 주문관련 ]주문 후 결재 진행사항은 어떻게 알수있나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회원이신 경우는 화면 상단의 주문내역조회를 클릭하시면
주문 및 결제사항을 조회하실 수 있으며,
비회원이신 경우는 구입시 주문번호로 조회가능합니다.

만일 아이디나 비밀번호 또는 가입시 주문 메일, 주문 번호를 잊었을 경우에는
고객센터(02-861-0321)로 연락 주시면 모든 주문조회를 친절하게
상담 해 드리겠습니다.

[ 주문관련 ]주문취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주문후 결재 이전 단계에서의 취소는 회원님이 하실 수 있습니다.
이때 해당 주문 사항이 완전히 삭제되는 것은 아니고 취소만 되는 겁니다.
결재 후 취소에 관해서 어려움이 있으시면 고객센터 (02-861-0321) 로 전화 주시면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전화 02-861-0321

팩스(FAX) 02-6937-0332

메일 sales@e-picasso.com

농협 301-0232-6063-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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