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 가구 카테고리를 펼쳐보세요! ⇧
현재 위치
  1. 자주묻는질문

자주묻는질문

상품주문, 배송, 결제 등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상품을 받았는데 파손이 되었어요
작성자 피카소가구 (ip:)
추천 명의 고객님께서 추천해주셨습니다. 추천하기
  • 평점 0점  
  • 작성일 2016-03-29
  • 조회수 731

안녕하세요. 고객님

제품의 견고한 포장으로 제품을 받으실때 파손관계는 일어나지 않습니다만,
행여 제품을 받음과 동시에 스크레치나 하자가 있을시에는 사진을 찍으셔서
휴대폰or메일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다음날 새제품으로 다시 발송 해드리며
하자품은 그대로 당 택배 기사님께 전달 해 드리면 됩니다.
이에 상응하는 운임비용은 전액 당 회사(피카소)에서 부담 해 드립니다.

제품이상 발생으로 인해 반품시
새상품으로 교환이 가능하나 부득이 환불을 요구 할 시에는 왕복운임을 지불해주셔야 하며
운임비용 제외후 전액을 무통장or주문취소로 처리 해 드립니다.
단, 재고 부족 등 새상품으로 교환이 불가할시 왕복운임 포함한 전액환불 가능합니다.
또한 제품을 사용하시다가 문제가 발생시 전화로 설명 해주시면 부속품 또는 일부분 교환을 해드립니다.
(제품의 특성상, A/S 불가 상품도 있을 수 있으며. 일부 비용추가가 있을 수 있습니다.)
단, 부주의한 사용으로인한 스크레치나 파손은 고객님 부담으로 처리 해 드리고있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전화 02-861-0321

팩스(FAX) 02-6937-0332

메일 sales@e-picasso.com

농협 301-0232-6063-31

CUSTOMER CENTER

02-861-0321

월~금 : 09:00 ~ 18:00 주말/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상담 가능